INNO 메디컬 아카데미
Innosolution Medical Academy

메디컬 아카데미 공지사항

icon

[190919 의학신문 보도] 병원 실무 전문가 양성 ‘메디컬 아카데미’ 개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기룡 댓글 0건 조회 2,884회 작성일 19-09-20 17:22

본문

병원 실무 전문가 양성 ‘메디컬 아카데미’ 개설 

㈜이노솔루션, 병원실무자 역량 강화에 도움…16시간 과정 운영  

  • 이상만 기자
  • 승인 2019.09.18 14:37

[의학신문·일간보사=이상만 기자] 병원 교육&컨설팅 전문기관인 ㈜이노솔루션(대표 문현근)에서 ‘메디컬 아카데미’를 개설했다.

이노솔루션은 대한병원협회 온라인교육센터와 대한요양병원협회 에듀센터를 위탁운영하고 있는 교육컨설팅 전문기관으로 지난 10년간 병원 실무자를 위한 전문교육과 컨설팅으로 의료기관평가인증, 심사청구컨설팅, 실무자 직무능력향상 교육 등을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에 새로 개설되는 ‘메디컬 아카데미’ 과정은 의료 현안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어려운 병원 경영 환경을 극복할 수 있는 분야별 전문가를 양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기본 16시간 과정으로 운영된다. 이노솔루션은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병원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 교육 프로그램으로 수강생 모집을 시작했다.

“커뮤니티케어 마스터 과정”, “병원 CS 리더 양성과정“, ”의료기관 경영전략 수립 실무 과정“, ”환자경험평가 전문가 과정”, “병원 인사조직 관리 전문가 과정” 등이 개설되며 자세한 내용은 이노솔루션 홈페이지 메디컬아카데미에서 볼 수 있다.

㈜이노솔루션 문현근 대표는 “이번에 개설되는 과정을 통해 병원실무자들의 역량이 더욱 강화될 것이다. 변화와 혁신의 실현은 실무자 역량에 달려있다”고 강조하면서 ‘메디컬 아카데미’에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자세한 프로그램 설명과 등록안내는 이노솔루션 홈페이지(www.innosolution.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상만 기자  smle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