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중심의 의료문화” 환자경험평가 전문가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노솔루션 댓글 0건 조회 2,115회 본문 “의료 질을 구성하는 환자중심 의료문화“고객만족을 위한 환자중심의 의료 서비스환자 관점에서 의료서비스의 경험을 측정성공적인 환자경험 관리 전략고객 관점의 의료 잘 향상을 유도하는 전문가 강의“환자경험은 경쟁력 있는 병원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환자경험평가 전문가 과정_다운로드.hwp (103.5K) 81회 다운로드 | DATE : 2019-09-09 10:29:20 목록 이전글병원 인사 조직 관리 전문가 과정 19.09.06 다음글의료기관 경영전략 수립 실무과정 19.09.05 댓글목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